ity 코드--> 보쉬 전동 드라이버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보쉬 전동 드라이버

by --> 2020. 10. 12.
728x90
반응형

보쉬 전동 드라이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씽크대 안이 하나하나 마음에 들지 않아 정리를 시작했어요.
어쩜 그렇게 두고 사용했는지... 
마땅한 공구가 없다는 사실을 인지 후 쉽게 사용할 만한 공구를 찾던 차에 정수기 코디분께서 쓰시는걸 보고 사용후기를 자세히 물어 구매를 했어요.
 
 
 

 

케이스 상태 앞면

 

 

케이스 상태 뒷면

 

 

 

보쉬 전동드라이버
작고 가벼워 작업시 용이함

 

전동 드라이버 모습이예요.

작아요.

 

 

보쉬 전동드라이버

 

 

작아서 한 손에 착~ 잡힙니다.

여성분들이 쉽게 사용하기 좋겠어요.

 

 

LED등은 물론, 좌우 빨간 버튼을 밀어서 방향 조절하면 되니 작업도 쉬워요.

 

 

 

보쉬 전동드라이버

 

뚜껑을 열면 두꺼운 설명서와 함께 앙증맞은 전동 드라이버가 들어 있어요.

작업할 때는 저 뚜껑만 열어서 쉽게 꺼내고, 넣고 합니다.

 

 

1자 +자 외 두께에 따라 비트 10개가 내장되어 있어요.

 

 

 

충전할 때는 저렇게 케이스에서 꺼내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구매시 충전되어 있는 상태로 왔어요.

저에게 알려주신 코디분께서는 1번(4시간정도) 충전해서 4일정도 쓰신다고 해요.

매일매일 자주 사용하는데도

충전 후 오래 쓰는 편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사서 1번 충전했는데 아직은 방전 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뚜껑열면 바로 잡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작업한 씽크대 사진이에요...
어쩜 저렇게 사용을 했을까요 ㅡㅡ;;;;








   
 
 
 


전동드라이버가 없을땐 
좌측에 저렇게 잘 쓰지 않는 것들을 쌓아 놓는 형태로 사용했는데,  
슬라이딩 싱크대 선반을 사서 드라이버로 박아주기만 했어요.
저 선반은 양념 선반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오예~ 


양념을 꺼낼 때 마다 어찌나 흐뭇한지...
똥손인 저에겐 신문물이네요...
(저 슬라이딩 선반은 사이즈가 다양해서, 제 씽크대를 사이즈 확인 후 구매했어요.)









  신나서 저 써큘레이터를 조립했어요.
그런데, 
저 사이 틈이 너무 좁아서 몸통이 두꺼운 전동드라이버는 
쉽게 되지 않더라구요.
하다보니 생긴 요령으로, 
이 똥손은 사선으로 드라이버를 끼워 몇번의 시도로 성공했습니다.


아~
공구발!!!!  
성공입니다.


가볍게 드라이버를 써야 할 때 효자손 같은 아이랍니다.
똥손에게 이런 공구를 쓰게 되다니~ ^^
강추 드려욧!!!




             









최저가 보쉬 전동드라이버 바로가기
최저가 보쉬 전동드라이버 바로가기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