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이마트 애브리데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성비 짱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이마트 애브리데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성비 짱

by -->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이마트 애브리데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성비 짱


  아침식사 하시나요?

저는 탄수화물 중독자로 꼭 아침에 식사를 합니다.
수십년간 아침일찍 일어난 생활패턴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해 줘야 몸 기계가 돌아갑니다. ^^

밥 주지 않으면 일하지 말자!! 로 살아왔습니다. ㅎㅎ




  바쁜 아침시간 밥을 챙기지 못 할 때는 상비된 이마트 애브리데이 빵집에서 만든 크로와상 샌드위치
 자주 먹어요.
  가족들이 크로와상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안에 생크림 들어간 것도 가끔 먹지만, 
사는 놈 마음이라고... ㅎㅎ 
제가 사오니, 제 취향대로 먹입니다...  전 독재자예요.. ㅎㅎ

 빵을 좋아해서 집 앞 파리바게트도 자주 가는 편이지만, 파리의 샌드위치는 맛은 있지만 
제 손을 오그라지게 만드는 가격을 가지고 있어요.  
집 근처 전철역 쪽으로 가면 가격이 조금 더 비싼 샌드위치들이 대기 중.
매장마다 약간씩 가격이 틀리더라구요.

그래서 마트에서 발견한 샌드위치.

  맛이 어떨지 몰라 2개들이 1봉지 사서 먹어봤어요.
  서로 나눠 먹다, 1인 1개 배치 안했다고 구박 받고, 까닥스런 가족들의 입맛이 통과되어 한번 
구매할 때는 2봉지(4개입)를 삽니다.



  가격 1봉지(2개입) 5,000원!!!!

  이 가격은 나만 감동일까요? ㅎㅎ
요즘 빵 가격이 식사 가격이라서 빵순이인 저는 빵도 원 것 먹질 못합니다. ㅎㅎ


  아침에 이렇게 1개씩 먹고 가면 든든해요.
2배의 식욕을 자랑하시는 분이 울집에 있어요. 
그분이 2개 드시고 가십니다. ㅎㅎ



  부드러운 크로와상 안에 양상추, 햄, 치즈, 사과, 토마토, 특제소스 가 들어있어요.. 


가격대비 맛도 굿~


아침 굶지 마세요~  ^^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