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오뚜기 유산슬죽!! 구매 후기(맛 평가)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오뚜기 유산슬죽!! 구매 후기(맛 평가)

by -->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오뚜기 유산슬죽!!

오늘도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오뚜기 유산슬죽을 우연히 마트에 가서 발견했어요.

평소 좋아하는 유산슬이여서,

고민없이 구매 해 봤습니다.

 

매일 3끼를 해먹지 않고, 식사량도 줄이기 위해

집에 비비고죽을 냉장고에 비치하고 있으나, 

유산슬죽을 보는 순간 눈이 번쩍했네요.

 

 

박스에 조리방법과 재료등이 자세하게 잘 안내되어 있어요.

저 박스안에는 딱 3봉지 들어 있어요.

(내심 아쉬움이 묻어나죠? 딱 3봉지.. ㅎㅎ)

 

 

 

실제 죽에도 자세한 설명.

 

그런데,

일반적인 죽과 포장된 상태가 다르지 않나요?  ^^

 

저렇게 눕혀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뜨거운 김이 나갈 수 있게 

증기배출구가 있어요.

저는 이런 포장지 처음 봅니다. ㅎㅎ

 

 

 

 

 

죽이더라도 항상 그릇에 덜어서 데워 먹는데, 

저 증기 배출구의 기능을 확인하고 싶어서

저렇게 눕혀 일부러 전자레인지에 데워봤어요.

안의 내용물로 뻥뻥하는 소리에 

여러번 안을 들여다 봐야했어요.

봉투 터질까봐.

(터지면 뜨악 그 안의 청소는 어쩌지? 하면서요)

 

그러나

기우였죠.

 

뜨근하게 잘 데워졌고,

봉지가 팽창되어 있지도 않았어요.

처음 넣은 상태 그대로~ 그러나 뜨근하게~

위를 잘라 개봉한 상태에도 넘어지지 않고

그대로 잘 서있는 포장지였어요.

 

 

양이 적어 보이네요.

집의 국그릇엔 넘치는 양이여서

냉면그릇 정도 되는 그릇에 담았더니

미약한 양으로 보이네요.

저는 적당한 양이였는데,

남자분들이 드시기엔 조금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중요한 맛은~

중국집의 유산슬 맛 그대로에요~

안에 버섯, 오징어, 돼지고기(냄새안남)등 의 양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재료를 넣다만 느낌은 아닙니다.

 

먹고 나면 유난히 백후추의 여운이 남아있어서

저는 좋으나,

유아가 먹기엔 맵다 느낄 것 같아요.

만성 위염이 있으신 친정 어머님도 맛있다고 드셨으나,

저 양을 다 드시지 못하고, 뒷맛이 강하다 하셨어요.

후추때문에 그렇게 느끼셨을 것 같아요.

저는 한그릇 잘 먹고,

물 한컵도 함께 먹어야 했어요.

 

그러나,

저는 다시 사먹을껍니다.

나 혼자라도 먹으리~

 

강한 맛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에겐

분명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죽이였어요~

 

 

 

오뚜기 유산슬죽 구매하러가기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