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머니건 사용후기(이벤트엔 한 몫 하네요)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머니건 사용후기(이벤트엔 한 몫 하네요)

by --> 2020. 10. 31.
728x90
반응형

머니건 사용후기(이벤트엔 한 몫 하네요)

 

광고에서나 본 머니건!!!
혼자 놀며 쓰겠다는 딸램....굳이 주문하여 집에 도착...

 

집에서 며칠 혼자 노는 듯 하더니...

 

 

 

저 안에 가짜 돈을 넣어서 혼자 쏘며 깔깔깔...

 

건전지가 보기엔 2개 같죠?

오른쪽꺼 하나 더 빼면 그 안에 1개를 더 넣어야 해요.

건전지 내장되어 있었어요.

판매자마다

들어있지 않은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그 후로~

 

내 생일날 

 

선물은 커녕

미역국도 안 끊여주는 섭섭함을 주더니...

 

방에 들어와

저 머니건을 마구 쏘아대며

생일축하 노래를~~

 

 

그 안에

만원짜리를 가득 넣어서~

 

와우~

 

남편에게서 받는 돈보다 더 큰 감동이~~

 

 

 

 

728x90

 

 

 

 

 

여기서 돈이 마구 나오더라구요..

 

 

순식간에 나와서

제가 다시 넣어 쏘아봤어요.

 

 

 

최저가로 머니건 사러바 로가기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