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호두 효능 놀랍네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호두 효능 놀랍네요

by --> 2020. 10. 10.
728x90
반응형

 

호두 효능 놀랍네요

커피에 함께 먹을 호두를 사려다 호두의 효능을 공부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효능이 많아 놀랍네요.

 

 

 

 

뇌 건강에 도움

칼슘, 마그네슘이 뇌신경세포를 활성화시키므로 파괴를 예방하여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뼈 건강에 도움

칼슘이 풍부하고, 마그네슘은 칼슘의 흡수를 도와 성장기 어린이나 노년기 어르신의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뇨 예방과 피부미용에 도움

오메가 3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 및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당뇨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비티민E는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 및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혈관에 도움

리놀렌산과 비타민E가 많아 혈관 내 나쁜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고혈압, 동맥경화 등의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항암효과

엘라직산 성분이 암 발생 및 전이를 억제하여 암세포 발달 속도를 늦춘다고 해요.

 

 

 

 

탈모예방에 도움

비타민B1, 비타민E, 단백질, 마그네슘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표피층을 튼튼하게 한다고 합니다.

 

 


 

1일 필요량 하루 28g가 적당하다고 해요.

한번에 6~7알 정도 되는 양이라고 하니, 하루 적당량만 먹어 준다면 우리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미카샵]노브랜드 호두 700g 1봉지 대용량견과 건강간식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