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해태 빠닭, 롯데 칙촉(티라미수),빙그레 엔초 맛있어!!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해태 빠닭, 롯데 칙촉(티라미수),빙그레 엔초 맛있어!!

by --> 2020. 10. 11.
728x90
반응형

 

 

해태 빠닭, 롯데 칙촉(티라미수),빙그레 엔초 맛있어!!

 

주말엔 어떤 간식 드시니요?

오랜만에 칼로리 듬뿍들을 먹어 봤어요.

 

먼저 과자부터~

이름이 좀 특이하죠 빠닭!! ㅎㅎㅎ

그래서 사 봤어요.

 

두둥~

 

공기반, 과자반

 

 

처갓집 양념치킨과 콜라보~

완전 궁금스한 맛~

기분 좋은 빠삭함~ 

말 그대~로~  빠삭했어요.

 

 

한 봉지 몽땅 부었네요.

처음 먹을 때 콘칲인 줄 알았어요.

맛있게 그 빠삭빠삭한 맛을 뒤로 넘길 때쯤...

치킨 맛이 출현~

저는 양념치킨보단 후라이드 맛이 느껴지던데....

저만 그랬나요? ^^

맥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고요.

그냥 과자로만 먹기엔 튀긴 기름과 치킨의 어우러진 맛이 계속 남더라고요.

 


그래서

달달 구리를 다시 꺼내요~

 

 

개봉~~~

 

오늘의 운세까지~

 

착착!!

착출!!

또 ㅊㅊ 이 뭐가 더 있을까요? ㅎㅎ

저렇게 포장지가 다르게 되어 있네요.. ㅎㅎ

 

우리가 아는 칙촉의 그 과자 맛

+티라미수 맛

제대로 맛을 잘 살려놨네요.

 

사이즈는 그 칙촉과 비슷하네요.

 


입안의 뻑뻑함을 뒤로한 채~

 

라스트 기쁨조~

엔초!!!

내가 알던 엔초 아이는 저렇게 작지 않았었죠 ㅠㅠ

왜 이리 작아졌나요?

흡족하지 못 한 양...

 

그러나, 맛은 그대로~

맛난다!! 맛난다!!

 

 

 

이렇게 칼로리를 듬뿍 높이며

주말을 보내줬네요.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