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페이스북 페이지 비활성 검토요청
본문 바로가기
N잡러가 되기 위한 일기

페이스북 페이지 비활성 검토요청

by --> 2022. 6. 26.
728x90
반응형

 

요즘 유난히 예민모드에 빠진 AI인가 싶다.

  그룹에 가 보니, 계정 비활성의 이야기들이 있다.

보통 48시간 안에 답을 주는데, 2주만에 계정을 돌려 받았다는 분도 있고, 10일째 아무런 결정의 답변이 없어 불안에 떨고 있는 분의 이야기도 있다.

  우리에게 계정은 하나 하나가 매우 소중하다.

이게 자산이기 때문이다.

이 계정들로 광고를 하고 수익을 발생시킨다.

  계정부자들은 비활성이 되더라도 안정적으로 이 사업을 잘 꾸려간다.

 

나도 계정부자이고 싶으나, 순조롭지 않아 난항 중이다.

   SKT가 모바일 핫스팟으로 데이터 공유해서 쓰는 걸 한정으로 바꾸면서 데이터를 공유폰에서 워밍업을 할때 무제한으로 쓰다 용량제한으로 막혔다.

SKT에 상담을 통해 추가 비용을 납부하고 데이터량을 늘리라는 답변을 받았으나, 내가 필요한 만큼의 용량을 늘리려면 추가 비용을 해도 턱없이 부족하고, 높은 비용의  추가 발생이 예상되어 아에 알뜰폰 업체를 알아보고 있다.   

20년 넘게 SKT만을 사용한 호갱인 나는 배신당한 느낌이다. ㅋㅋ  내가 매달 안 쓴 데이터 돈으로 환산하면 수백만원이 넘을텐데 그 남은 요금 안 깎아줬으면서.... ㅋㅋㅋ  독과점은 나쁜거다... ㅠㅠ

 

 

  페이스북이 광고정책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메일을 보내줬다.

승인해서 며칠 잘 돌아갔던 광고인데 말이지... 

페이스북 광고 승인 메일

 

변덕쟁이 페이스북!! ㅋㅋ

페이스북 광거 거부 메일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 제한(비활성)

  제한된 페이지에 검토요청을 했다.

 신분증을 찍어 업로드도 했다.  예전에는 이렇게까지 자주 신분증 제출을 요구하지 않았었다.     내 계정이 아직 자리잡지 못한 것 같다.   요즘 유난히 느끼는데 검토요청시 신원인증까지 하라고 하여 이 계정에 내 신분증이 7~8번을 찍어 올렸다.  오늘 1번 더 추가요~

 

페이스북 비활성 검토요청

  검토요청하는 이유를 선택한다.

 

페이스북 검토요청 제출

  제출 완료 했고, 나는 페이스북의 결정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법원에 서류제출 후 유죄냐 무죄냐의 판결은 기다리는 사람이 된 것 같다.. ㅋㅋㅋ

 

지금은 검토요청 해서 비활성화가 풀리면 올릴 파일들을 작업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흥흥흥!!  내가 비활이라고 손놓고 있을 줄 아니? 페북아!!

 

 

 

728x9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