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y 코드--> [노브랜드 호두] 구매 후기(700g 가성비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내돈내산)

[노브랜드 호두] 구매 후기(700g 가성비 좋네요)

by --> 2020. 10. 9.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호두] 구매 후기(700g 가성비 좋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구매하고 있는데, 효능을 공부해 보니 놀랍네요. ^^

효능은 아래 이미지 눌르시면 연결 됩니다~

 

 

 

 

전 후기에 커피와 드시면 좋은 음식에 편생강 소개해 드렸잖아요.

그 편생강과 함께 먹을 호두예요.

생각 외로 생강+호두는 맛 궁합이 잘 맞아요.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제가 구매한 호두는 가성비 갑 노브랜드 제품입니다.

양이 700g이어서 제법 양도 많아요.

 

싱싱하고 저렴해서 자주 먹는 호두에요.

미국 캘리포니아 호두.

 

보관방법으로 냉장실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는데,

오래 두고 드실꺼면 일부는 덜어서 냉동실에 보관하세요.

김치냉장고에 넣어놔도 먹는 기간이 오랜시간 걸릴 때는 쪈내가 나더라구요.

 

 

호두 사러가기

728x90
-->

댓글